TODAY.2024.05.21
HOME 즐겨찾기 메인홈이동
뉴스기사 덧글모음 프로필보기 링크 소개 오시는길
메모 겔러리 자유게시판
뉴스
                 
채홍길 (chgil)
뉴스작성 미니홈설정
뉴스 섹션
미술
문학
음악
사진
최근뉴스
유은걸 작가, 도서...
구로구, 2024년 ‘...
구로구, 청년도전...
치매 안심경로당 ...
구로구, 전기기능...
구로구, 민선8기 ...
자유게시판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미니홈_자유게시판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구로문화재단 ‘12월 주현미 콘서트’ 전석 매진
작성일 : 2023년10월20일 16시52분  조회수 : 98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구로문화재단이 주최 주관하는 주현미 콘서트가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 됐다.

 

지난 10월 5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안내 후 지역 관객의 즉각적인 호응과 함께 사전 문의가 쇄도했으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주현미 콘서트는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5시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개최된다.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6년 만에 개최되는 대중가수 송년콘서트로 그간 지역 관객의 기대가 반영된 조기매진 사례다.

이번 무대는 <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등 가수 주현미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실력파 6인조 밴드와 2인조 코러스 연주와 함께 고품질 세션 라이브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콘서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주현미는 1985년 ‘비 내리는 영동교’로 정식 데뷔해 지상파 연말 가요대상 전관왕 2연패 누적 3회 수상에 빛나는 자타공인 트로트 여왕이다. 39년간 꾸준한 무대로 대중을 만나왔고 곧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도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가수 주현미는 특별히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공연을 준비하면서 지역주민과 관객에게 “생각이 많아지는 연말 잠시 내려놓고 우리의 따뜻한 마음으로 다가오는 겨울의 계절을 온전히 느껴요. 그리고 저의 무대를 통해 위로와 선물 그리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요” 라고 전했다.

 

한편 구로문화재단 정연보 대표이사는“주현미 콘서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우리 구로구민과 그동안 구로문화재단 공연장을 찾아주신 관객들을 위해 준비 했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며 “2024년에도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찾아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구로문화재단의 <주현미 콘서트>는 8세이상 관람가, R석 90,000원, S석 60,000원으로 구로구민 할인50% 등의 혜택들을 제공한다. 현재 전석매진으로 예매 취소분에 한하여 예매가 가능 하며 취소분 예매(온라인)는 구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roartsvalley.or.kr)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채홍길 기자>

채홍길 (news121@empas.com) 기자 
 
 
문화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759386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