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2024.05.12
HOME 즐겨찾기 메인홈이동
뉴스기사 덧글모음 프로필보기 링크 소개 오시는길
메모 겔러리 자유게시판
뉴스
                 
김유권 (kimkwn86)
뉴스작성 미니홈설정
뉴스 섹션
생활
칼럼/오피년
건강/의료
기관·기업활동/상품
기술/산업/하이테크
법률/법령/시행령
수상
행사/이벤트
인물포커스
문화
자치행정·의정
경제
정치
교육
관광/여행/민속/축제/명소
스포츠
정책
건설/주택
공모
부동산
최근뉴스
서울남부보훈지청,...
구로구시설관리공...
구로구, 드림스타...
‘국무총리설’ 박...
청년 10만원, 정부...
조정현 정현웨딩홀...
자유게시판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미니홈_자유게시판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한국당 구로을 당협 당원교육 400여명 참석
“구로을은 21대 총선 필승 전진기지 될 것”
작성일 : 2019년07월09일 15시51분  조회수 : 291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자유한국당 구로을 당원협의회(위원장 강요식)는 지난 7월 8일 오후 2시, 구로구민회관에서 약 400여 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토크식 당원교육’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조경태 의원, 정우택 의원, 정용기 정책의장, 김종석 의원 등이 참석하여 릴레이 토크방식의 쌍방향 당원교육을 실시하고, 선관위 담당관에 의한 선거법 교육이 이어졌다.

 

당원교육은 식전 문화행사, 황교안 당대표/ 나경원 원내대표 축하영상, 토크식 당원교육 및 선거법 교육, 만세삼창으로 진행됐다.

 

강요식 당협위원장은 환영사 “당이 어려워도 에서변함없이 애당심으로 당을 지켜주는 구로을 당원동지께 충심으로 감사한다”며 “나라와 국민보다 정권유지에만 몰두하고 있는 현 정권에 맞서, 구로을이 21대 총선의 필승 전진기지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과거 당원교육이 초청강사의 일방향식 강연으로 진행되었는데, 이번 행사는 고정적인 틀을 깨고 초청자와 국정현안, 당내비전 및 총선승리에 대한 주제로 토크 형식으로 진행됐다. 강요식 구로을 당협위원장과 유튜브 채널 ‘신의한수’의 우동균 기자가 공동 진행으로 하고, 조경태, 정우택, 정용기, 김종석 의원이 차례로 출연하여 각각 30분씩 대담을 나눴다.

 

토크쇼에서 정우택 의원은 내년도 총선승리 방향, 조경태 의원은 국회의원 정수 축소 의미, 김종석 의원은 소득주도성장론의 문제점 비판, 정용기 의원은 패스트트랙의 문제점을 강조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K 당원은 “구로을에서 처음 시도한 이번 토크식 당원교육은 흥미롭고, 정치쟁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의 입장이 어려운 처지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당원연수회는 400여명의 당원들이 대거 참석하여 애당심의 열정을 보여주었다. 홍춘표 전 구로구의회 의장은 “구로을 당협 만세, 자유한국당 만세, 대한민국 만세”라고 만세삼창을 외쳤고 ‘만남’이란 노래를 합창하며 당원교육을 마무리했다.

 

<김유권 기자>

 

김유권 (news121@empas.com) 기자 
 
 
정치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1788964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