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2024.05.06
HOME 즐겨찾기 메인홈이동
뉴스기사 덧글모음 프로필보기 링크 소개 오시는길
메모 겔러리 자유게시판
뉴스
                 
김유권 (kimkwn86)
뉴스작성 미니홈설정
뉴스 섹션
행사/이벤트/강연
최근뉴스
청년 10만원, 정부...
조정현 정현웨딩홀...
구로구, 장기재직 ...
온수어르신복지관,...
박연숙 시인, 시집...
‘구로땡겨요상품...
자유게시판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미니홈_자유게시판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문인협회 서울지회 역대 회장 협의회, 서울시장과 간담회
작성일 : 2023년07월13일 17시02분  조회수 : 83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국문인협회 서울지회 역대 지부회장협의회 임원진은 지난 7월 10일 오후 3시 40분 오세훈 서울시장을 방문하여 상견례 및 간담회를 가졌다.

 

한국문인협회 서울지회 역대 지부회장협의회(회장 홍춘표) 임원진은 지난 7월 10일 오후 3시 40분 오세훈 서울시장을 방문하여 상견례 및 간담회를 가졌다.

 

한국문인협회 서울지회 지부회장을 역임한 임원들로 구성된 13명 방문단은 강요식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의 안내로 오 시장을 만나 약 40여 분간 서울시를 대표하는 문학지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대화를 나눴다.

 

먼저 오세훈이 본회의 단체명을 비롯 연혁 설립목적과 구성 주요활동 사항에 대하여 청취하고 임원진으로부터 아리수 문학 발간 등에 대한 애로사항과 예산문제 등을 건의했다.

 

우선 한국문협 서울지회 지부회장단 협의회로 회원들이 서로 만나 대화와 화합할 할 수 있는 사무실 마련이 시급하고, 1년에 한 번 발간하는 ‘아리수문학’의 예산문제에 대해서도 서울시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는지를 우선 건의했다. 또한, 임원과 회원들의 복지문제에 대해서도 문인들의 예우 차원에서 검토해달라고 부탁했다.

 

오세훈 시장도 “서울지회 지부회장협의회 회원들이 창의와 열정이 담긴 문학작품을 통해 시민들께 희망과 용기를 담뿍 전해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서울시가 글로벌 선도도시로 도약하고 창의 시정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홍춘표 회장님을 비롯 임원진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리수문학’은 14일 오후 5시 서울시 종로3가 피카디리 6층 돈까스지기에서 제9호 출판기념회와 제5회 아리수문학상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아리수문학상 수상자는 박영률 회장를 비롯 오진환 회장, 장승기 회장께서 상을 받는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

 

<김유권 기자>

김유권 (news121@empas.com) 기자 
 
 
행사/이벤트/강연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3654766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