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싱가포르 창이 노선이 4위, 두바이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노선이 6위를 기록했으며, 태국 방콕과 홍콩,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싱가포르, 방콕과 싱가포르, 미국 뉴욕(JFK)과 런던...
책 검색결과
금피군꽃 (태국)
박가비니 저 | 정인출판사 | 20120105
0원 → 9,900원
소개 다문화 가정의 엄마나라 문화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은 '색동다리 다문화' 시리즈.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동화를 읽으면서 아이들이 서로의 문화가 어떻게 같고 다른지를 깨닫고, 나아가 열린 마음으로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다문화 가정의 엄마들이 직접 글작가로 참여하였고 서울교대 원진숙 교수님의 감수를 통해 이중 언어로 편집했다.
한 마을에 못된 과부와 두 딸이 살았어요. 큰 딸은 과부를 닮아 못됐고, 작은 딸은 예쁘고 마음도 착했지만 늘 과부에게 괴롭힘을 당했어요. 어느 날 작은 딸의 도움으로 물을 시원하게 마신 할머니가 작은 딸에게 마법을 걸었어요. 말을 할 때마다 금피군꽃이 입에서 떨어지는 신기한 마법이었지요. 욕심쟁이 과부는 큰 딸에게도 같은 일을 시켰어요. 과연 무슨 일이 생겼을까요?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4273518
태국 (불교와 국왕의 나라)
조흥국 저 | 소나무 | 20071030
0원 → 13,500원
소개 인문학의 눈으로 태국 들여다보기
〈태국: 불교와 국왕의 나라〉는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중심으로 태국 사회를 소개하는 개설서이다. 우리나라에서 몇 안 되는 태국 역사 전공자인 조흥국 교수가 지난 25년 동안 태국 역사화 문화를 공부한 공력을 바탕으로 펴낸 책이다. 저자의 유려한 필치로 쉽게 읽히면서도 깊이 있게 태국을 소개하고 있으며, 곳곳에 컬러 화보를 실어 전달성을 높였다.
저자는 태국을 이해하는 키워드로 '불교'와 '국왕'과 '민족'을 제시한다. 불교는 태국의 국교이자 보편 이념인 동시에 사회를 구성하고 움직이는 원리이다. 국왕은 이러한 불교 이념과 원리를 수호하고 구현하는 현재적 실체이고, 민족은 불교와 국왕을 떠받치는 동시에 이러한 이념이 실현되는 바탕이다. 저자는 불교와 국왕과 민족이 일종의 삼위일체이며, 서로를 강화시키는 동맹이라고 강조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71390627
세 친구와 사냥꾼 (태국)
쑤타씨니 쑤파씨리씬 저 | 보림 | 20110808
0원 → 8,820원
소개 그동안 만나기 어려웠던 지구 곳곳의 새로운 이야기와 낯선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땅별 그림책' 시리즈. <세 친구와 사냥꾼>은 태국 옛이야기를 태국 젊은 작가들이 되살려 낸 그림책이다. 어려움에 처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과 위급한 상황을 슬기롭게 풀어내는 재치가 돋보인다.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세 친구인 사슴과 새와 거북이 연못가에서 가서 재미있게 놀고 있었다. 그러다 사슴이 그만 사냥꾼이 쳐 놓은 올가미에 걸리고 말았다. 거북이는 이빨로 열심히 올가미를 물어뜯고, 새는 사냥꾼이 빨리 오지 못하게 막으러 사냥꾼 집 앞으로 날아갔다. 사슴은 친구들 도움으로 무사히 올가미에서 빠져나왔지만, 이번에는 거북이가 사냥꾼에게 잡히고 마는데….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43308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