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도시·건축디자인 혁신으로 서울을 바꾼다
서울  °C
로그인 .
2024년02월26일mon


____________ seoultoday.kr | 서울오늘신문.com
한국문학방송 협력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경자 세계한인무역협회 케이프타운 지회장, ‘가보고 싶은 나라! 남아프리카공화국-풍물과 역사를 찾아서’ 출간

등록날짜 [ 2023년11월29일 19시56분 ]

세계한인무역협회 케이프타운 지회장 겸 남아공 투어가이드인 최경자씨가 ‘가보고 싶은 나라! 남아프리카공화국-풍물과 역사를 찾아서’책 여행안내서를 펴냈다.

 

이책은 저자 최경자씨가 남아프리가 공화국에 자녀와 조카들을 데리고 홀로 가서 16년 동안 어려움을 이겨내며 아이들을 키우고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적응하면서 역사와 풍물을 이해하고 애정을 담아 남아프리카공화국을 소개하는 역사 풍물 여행 안내서이다.

 

저자는 ① 남아프리카공화국 역사 발자취 ②다양한 문화의 나라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들어가 보자 ③무지개의 나라 남아프리카공화국 ④자, 마더시티, 케이프타운을 가보자 ⑤케이프타운의 페닌슐라 여행을 떠나보자 ⑥정겨움과 정이 가는 항구마을 콕 베이 ⑦남아공 남단 내륙과 해안을 가르지는 환상의 길, 가든 루트 ⑧최고의 포도밭, 와인루트 ⑨ “꽃을 든 남자~!” 많이 들어 보았는가! ⑩아름다움과 슬픔의 역사가 공존하는 요하네스버그 등 10개 주제로 남아공을 알기쉽고 자세하기 소개했다.

 

여행이란 새로운 경험일 뿐 아니라 새로운 성찰의 길이기도 하다. 이 책을 통해 낯선 타국에서 적응해 가는 저자의 심경과 태도의 변화를 느껴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애정이 깃든 최경자씨의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안내서‘가보고 싶은 나라! 남아프리카공화국-풍물과 역사를 찾아서’는 처음 찾는 남아공 여행자의 멋진 길잡이가 될 것이다. 

 

또한 저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가볼만한 ‘명물명소’를 사진으로 담았다. 도서출판 정음서원 출간 208페이지. 정가 1만6천원.

 

<채홍길 기자>

올려 0 내려 0
채홍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로문화원 ‘제17회 수강생 작품발표회’ 성황 (2023-12-06 15:41:52)
‘문학광장’ 문학대상 및 제102기-103기 ‘신인문학상 시상식’ 열려 (2023-11-23 09:26:4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