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소상공인회연합회 2024년 제7차 정기총회가 지난 2월20일 오후 3시 소상공인회연합회 사무실에서 부회장, 이사 등 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구로구소상공인회연합회(회장 김종득) 2024년 제7차 정기총회가 지난 2월20일 오후 3시 구로5동 소상공인회연합회 사무실에서 부회장, 이사 등 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민종석 사무국장의 사회로 1부 기념식, 2부 본회의 의결 사항으로 나눠 1부 성원 보고, 개회선언, 국민의례, 개회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사전 내정된 현 김종득 회장이 참석자 만장일치로 재선출했다.
김종득 회장은 “오늘 구로구소상공인회연합회 2024년 제7차 정기총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과 연합회 활동에 관심과 후원해 주신 관계자분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인사하고 “지난 한해 구로구소상공인회연합회는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을 위해 지역 소상공인을 대변하고 소상공인 지원 정책을 건의, 요구하고 실현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부 본회의 의결사항에서 ▲1호 의안 : 2023년 사업보고 및 결산 감사보고 ▲2호 의안 : 204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의 건 ▲3호 의안 : 임원 및 대의원 선임의 건 ▲4호 의안 : 기타 의결 사항 관련 (1)서울시에 비영리단체 등록에 관한 건. (2)운영체계 관리에 관한 건(대외협력사업부, 교육사업부, 회원사업부, 재무사업부 등 4개 본부장으로 운영)이 모두 원안 의결됐다.
김종득 회장은 임원 선임과 관련 연임된 감사 2명을 포함 부회장, 이사 등 모두 40명내로 집행부를 구성 하겠다고 밝혔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