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향우회 구로구연합회 임시이사회 및 위촉장 수여식이 지난 3월5일 오전 1130분 신도림동 연합회사무실에서 태영호 의원, 윤건영 의원, 호준석 국민의힘 구로갑 후보 와 향우회 부회장, 자문위원, 이사 등 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충청향우회 구로구연합회(회장 최재무) 임시이사회 및 위촉장 수여식이 지난 3월5일 오전 1130분 신도림동 연합회사무실에서 태영호 의원, 윤건영 의원, 호준석 국민의힘 구로갑 후보 와 충청향우회 부회장, 자문위원, 이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임시회는 황선봉 사무총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내빈과 참석자 소개, 위촉장 수여, 회장 인사말, 내빈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안건 논의는 ‘연회비 징수의 건’과 ‘수첩제작의 건’은 이견없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최재무 충청향우회 구로구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쁘신 중에도 국회의원 후보들 세분께서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하고 “우리 구로구에 충청인이 12만명이나 계신다고 한다. 모두 하나로 똘똘 뭉쳐 구로 지역사회 발전과 대한민국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날 위촉장 수여식도 진행됐는데 부회장에 호준석 국민의힘 구로(갑) 국회의원 후보(충주) 김중태 구로경우회장 등 5명에 위촉장을 수여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