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시설관리공단은 관내 거주자우선주차 구간에 대한 공유주차 확대 홍보를 진행했다.
구로구시설관리공단(남승우 이사장) 주차사업팀은 관내 거주자우선주차 구간에 대한 공유주차 확대 홍보를 실시했다.
공유주차는 거주자우선주차 배정자의 출근 등으로 비어있는 시간에 다른 차량이 임시로 주차할 수 있는 제도로 [IoT 파킹프렌즈], [모두의 주차장]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공유주차 신청시간 이상 주차 시 부정주차 단속 또는 견인에 유의해야 한다. 공유주차에 대한 상세내역은 구로구시설관리공단 거주자우선주차 홈페이지 – 공유/방문주차 란을 통해 안내되고 있다.
공유주차 확대 홍보를 위해 홍보 팜플렛을 제작하여 데스크에 비치하고, 공단에서 운영하는 상업용 현수막게시대를 활용하여 공유주차 홍보 현수막 6면을 게시하였다. 또한 거주자우선주차 홈페이지 팝업 홍보 및 공유주차 관련 메뉴 수정을 통해 방문 고객 및 관내 주민들에게 공유주차 홍보를 적극적으로 안내했다.
구로구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은 이번 공유주차 홍보를 통해 2024년 하반기 거주자우선주차 정기 접수부터 공유주차 의무화를 실시한다고 알렸으며, 일회성 홍보로 끝내는 것이 아닌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관내 구민의 주차 편의를 증진하고, 공유주차수익을 전년 대비 20% 이상 확대해 업무에 만전을 기한다고 했다. 문의처 : 구로구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 02-839-4875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