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로구가 지난 26일 오후 5시, 구로3동 소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에서 ‘2024년 상반기 정년 퇴임식’을 개최하고 문헌일 구청장과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영원한 구로 가족으로 기억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구로구가 2024년 상반기 퇴임식을 지난 6월 26일 오후 5시 구로G밸리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호텔 연회장에서 개최했다.
구는 재직기간 동안 사명감을 가지고 성실히 직무를 수행해 온 퇴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정년 퇴임식을 마련했다. 이날 퇴임식에는 퇴직자와 문헌일 구청장, 구청 간부, 동료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해 주민 행복과 구정 발전을 위해 헌신한 퇴직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색소폰 공연을 시작으로 구청장 격려 인사, 퇴임공무원 답사, 만찬,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문헌일 구청장은 격려 인사에서 “그동안 공무원으로서 구민을 위해 헌신해 온 경험들은 인생 2막으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값진 자양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의 인생을 응원하며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같은 날 오전 구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4년 2분기 직원 정례조례에서 문헌일 구청장이 퇴임자들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다음은 공로연수자 명단이다.
△김기중(행정관리국장)△정주원(스마트환경국장)△김수한(기획경제국장△황의삼(안전관리국장)△신상익 재무과장△이영란 재산세과장△최은준 징수과장△안용호 스마트도시과장△안영철 체육진흥과장△김혜기 어르신복지과장△백세영 구로3동장△남일우 개봉2동장△박장곤 개봉3동장.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