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향우회 구로구연합회는 2024년 상반기 전체임원회의가 지난 7월2일 오후 6시 고척동 송림가 대연회장에서 문헌일 구청장, 호준석 국민의힘 구로갑 당협위원장 등 충청향우회 부회장과 자문위원, 이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충청향우회 구로구연합회(회장 최재무)는 2024년 상반기 전체임원회의가 지난 7월2일 오후6시 고척동 송림가 대연회장에서 문헌일 구청장(명예회장) 호준석 국민의힘 구로갑 당협위원장(부회장) 등 충청향우회 부회장과 자문위원, 이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임원회의는 황선봉 사무총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내빈과 참석자 소개, 회장 인사말, 내빈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원회의는 ‘洞지회와 區연합회 활성화 방안’과 ‘야유회 건‘ ’수첩제작 건’등이 논의됐다.
최재무 충청향우회 구로구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쁘신 중에도 의원 네분과 많은 회원님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인사하고 “우리 구로구에 향우 충청인이 12만 여명이나 거주 하신다”며 “모두 하나로 똘똘 뭉쳐 우리 구로 지역사회와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 보자”고 말했다.
문헌일 구청장도 격려사를 통해 “여기 계신 여러 향우 선후배님들 덕분에 구정을 잘 이끌어 가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구정 발전에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는 이계명 구로문화원장(상임고문)과 정달호 구로구의회 의정회장(고문), 구로구의회 정대근 의원(3일 의장에 당선)과 서호연 시의원, 구로구의회 김철수 운영위원장(국민의힘) 전미숙 의원 등이 참석 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