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오후 5시 가리봉시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2024년 한중동행 나눔 문화축제’에서 김천수 상인회장과 각계 인사, 상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관내 전통시장 ‘가을 이벤트 고객감사 이벤트’ 행사가 가리봉시장, 구로시장, 고척골목시장에서 열려 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즐겁게 했다.
지난 18일 오후 5시 가리봉시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2024년 한중동행 나눔 문화축제’에는 김천수 상인회장과 정대근 구로구의회 의장, 박칠성 서울시의회 의원, 구로구의회 노경숙, 곽노혁, 김용권 구의원과 강월명 구로구청 기획경제국장, 김정환 가리봉동장, 상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내빈 소개, 김천수 상인회장 인사말, 정대근 구로구의회 의장, 박칠성 시의원 등 내빈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진 행사에서 주민 노래공연, 사자춤, 마술 공연, 초청가수 헤라와 아노남의 열창으로 주민과 상인들은 큰 박수로 화답했다.
또한 행사장에는 푸드코트, 체험부스,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포토존이 운영됐다.
또 19일 구로시장(상인회장 정진기)에서는 ‘한맥축제 시즌2 행사’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트롯가수 축하공연, 한복쇼에서는 모델워킹과 일반인 워킹이 진행됐고, 난타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오는 22일 고척골목시장 상점가는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고객 감사 먹거리 잔치’가 열릴예정이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