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회 김용구 회장과(왼쪽)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 김한기 회장(오른쪽)은 지난 1월 22일 중소기업진흥회에서 ‘사랑으로 손잡는 행복한 세상만들기’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중소기업진흥회와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한기)는 지난 1월 22일 중소기업진흥회에서 사랑으로 손잡는 행복한 세상만들기 기부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날 기부물품 전달식에는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 김한기 회장, 중소기업진흥회 김용구 회장 등 진흥회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치냉장고 1대와 라면 20박스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행사는 최근 경제불황 및 후원 물품 감소 등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 사정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중소기업진흥회 임원진의 뜻을 모아 마련했으며 후원 받은 물품은 구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와 구로구 관내 경로당을 선정해 전달할 예정이다
김한기 회장은 “요즘 물가 상승 및 국내외 경기침체로 중소기업들이 경영이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사랑의 손길을 모아 주신 중소기업진흥회장 등 임원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타지역에 비해 취약계층이 많은 구로구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 이에 중소기업진흥회 김용구 회장은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 김한기 회장에 대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면서 좋은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구로구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 기여를 약속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