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구로구 장학회는 지난 8월 21일 열린 이사회에서 제5대 이사장으로 김홍수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신임 김홍수 이사장은 지반조성, 포장, 상하수도설비공사를 기반으로 하는 건실한 기업 효산건설을 이끌고 있다. 2022년도부터 (사)구로구체육발전협의회 회장을 맡아 구민 건강 체육행사인 ‘구로올레길’ 걷기행사를 매년 실시해 구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신임 김홍수 이사장은 수락인사에서 “(재)구로구장학회의 이사장으로 선출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그동안 지역 인재 육성에 애써주신 전임 이사장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구로구장학회는 오랜 세월동안 수많은 학생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며 구로의 미래를 밝히는 큰 힘이 돼 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 오찬장에 참석한 장인홍 구청장은 이사장직을 수락한 김홍수 이사장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한편 “구로구장학회가 앞으로도 구로의 미래를 밝히는 큰 등불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구로구청 역시 든든한 동반자로서 구로구장학회 발전에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