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웨딩 포로포즈서 각계 인사, 회원 등 200여명 참석
▲ (사)서울시 호남향우회 구로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9월12일 오후 6시 명품웨딩 포로포즈에서 열려 내외빈들이 기념케이크를 절단하고 있다.
▲ 이임하는 박칠성 시의원(왼쪽)이 취임하는 김영규 회장에게 향우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사)서울시 호남향우회 구로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9월12일 오후 6시 구로5동 명품웨딩 포로포즈에서 각계 인사,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임 10대회장 박칠성 서울시의원과 취임 11대회장 김영규(63•영림샤시 대표) 이-취임식 행사로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이임사, 향우회기 인계, 신임회장, 취임사, 감사패 수여, 위촉장 수여, 박종명 서울시연합회장 격려사, 윤건영 국회의원, 장인홍 구청장 축사, 축하케익 절단, 건배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로 만찬과 회원들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이 이어졌다.
김영규 11대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호남인의 신조인 상부상조, 나라사랑, 고향발전의 애향심으로 가득한 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원 여러분들도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인홍 구청장, 윤건영 국회의원, 김철수 구로구의회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노경숙 구의원, 박종명 (사)서울시 호남향우회 연합회장, 마정일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 황학모 신도림종합개발추진위원장, 호남향우회 구로연합회 정동호 고문, 윤성한 고문 등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