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80여명 참석
▲구로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2025년 송년회’가 지난해 12월 30일 ‘굴다리집’에서 장인홍 구청장, 시-구의원 등 각계 인사, 16개동 주민자치위원장, 간사, 동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구로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회장 마정일 구로3동) 2025년 송년회가 지난 12월 30일 오후 6시 구로2동 음식점 ‘굴다리집’에서 장인홍 구청장, 서울시의회 서호연, 박칠성 의원, 구로구의회 노경숙 의원, 전미숙 의원 등 시-구의원 등 각계 인사, 16개동 주민자치위원장, 간사, 동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송년회는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화합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구민이 행복한 생활 자치를 만들어가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시현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내빈 소개, 장인홍 구청장 인사말, 마정일 협의회장 인사말, 시-구의원 등 내빈 인사말에 이어 만찬과 단체 기념촬영으로 순으로 진행됐다.
마정일 협의회장은 “지난 한해동안 지역 현안을 함께 점검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모습은 협의회가 단순한 모임을 넘어 지역의 구심점 역할을 해주신 위원장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새해 병오년 말띠해를 맞아 모두들 건강하시고 가정에도 행복과 행운을 기원드린다”며 인사말을 마쳤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