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상공회교육장서 각계 인사-회원 등 80여명 참석
“올해는 기업인 모두가 힘차게 달리고, 도약하는 해로”
▲2026년 구로구상공회 신년인사회가 지난 12일 낮 12시 구로구상공회교육장에서 각계 인사와 회원 등 80여명 참석한 가운데 열려 한병성 회장이 장인홍 구청장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천5백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2026년 구로구상공회(회장 한병성) 신년인사회가 지난 12일 낮 12시 구로지디털단지내 구로구상공회 교육장에서 각계 인사와 회원 등 80여명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구로구상공회 신년인사회는 한병성 회장, 장인홍 구청장, 이호성 구로상공회 명예회장, 차광선 고문, 신재곤 민주평통 구로구협의회장 등 많은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유성진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한병성 회장 신년사, 장인홍 구청장 축사, 기념촬영,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한병성 회장은 신년사에서 “구로구상공회 지난해를 돌이켜 보면 그 어느때 보다 힘든 여건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기업을 지키며 지역경제의 든든한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구로구상공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하고 “구로구상공회는 올 한해도 회원간 연대 강화, 실질적인 경영지원, 그리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공회를 목표로 현장에 힘이 되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 회장은 “구로구상공회는 임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5백만원을 구청장께 전달 하고자 한다”며 “이 정성이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고 다시 일어설 힘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 회장은 “병오년 말띠해 임원 여러분 모두가 힘차게 달리고, 크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