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사망1위' 폐암 국가암검진 7월부터 시행
서울  °C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6일wed


____________ seoultoday.kr | 서울오늘신문.com
한국문학방송 협력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뉴스 > 세계/국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레드 및 유니버설 프로토콜 얼라이언스, 블록체인 애드보커시 연맹(BAC) 가입

등록날짜 [ 2018년12월09일 08시40분 ]

암호화폐 기반 대출 선도기업으로 신용대출 규모가 3억 달러를 상회하는 크레드(Cred)와 범용 프로토콜 플랫폼(Universal Protocol Platform)을 설립한 유니버설 프로토콜 얼라이언스(Universal Protocol Alliance)가 주정부 및 연방정부 입법 및 규제 담당자들을 교육하기 위해 블록체인 애드보커시 연맹(Blockchain Advocacy Coalition, BAC) 에 가입한다고 6일 발표했다.

알리 메디나(Ally Medina) BAC 전무이사는 “크레드와 유니버설 프로토콜 얼라이언스가 우리 연맹에 합류한 것으로 환영한다”며 “이 획기적인 블록체인 조직은 혁신의 첨단에 서있다. 우리 위원회 구성원들은 정책입안자 및 규제담당자들과의 긴밀할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산업의 혁신을 지원하고 미국 경제에도 도움이 되는 정책 이니셔티브 개발을 도울 것이다.

블록체인 애드보커시 연맹은 새크라멘토(Sacramento)에서 정책입안자 및 규제당국, 사무소 소유자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다. 캘리포니아는 전국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 중 절반을 차지하고 있으며 더욱 긍정적인 법안이 통과되면 점유율은 더욱 증가할 것이다. 캘리포니아 주는 블록체인 혁신을 지원하는 규제에 있어 국가 전체를 주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으며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우리도 이곳에서 노력 중이다. 이곳에서 통과된 사려 깊은 법률은 연방정부와 다른 주에도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댄 샤트(Dan Schatt) 크레드 및 유니버설 프로토콜 얼라이언스 공동 설립자는 “BAC와 협력해 정책입안자들의 이해를 돕고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에 우호적인 정책을 옹호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보다 더 공정하고 투명하며 포용적인 금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새크라멘토와 워싱턴이 이 새로운 기술에 대한 정책적 함의를 제대로만 이해한다면 이러한 정책들은 우선순위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하츠버그(Hertzberg) 반 누이스(D-Van Nuys) 상원의원은 “캘리포니아는 언제나 혁신과 기회의 장소였으며 SB 838 법안은 우리가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고 사기를 예방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며 “이 법안이 서명된 것은 블록체인 애드보커시 연맹 회원들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힘써온 캘리포니아 주 관계자들의 노력의 결실이다”고 말했다.

블록체인 애드보커시 연맹(Blockchain Advocacy Coalition) 개요

블록체인 애드보커시 연맹(Blockchain Advocacy Coalition) 입법 및 규제 담당자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을 교육하고 혁신을 지원하는 규제를 도입하는 데 주력한다. BAC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산업에 직접 이익이 되는 정책 옹호를 지지하고 회원들에게 지역, 주, 연방 차원의 정치 상황에 대한 접근과 통찰을 제공하며 이러한 가치들을 공유하는 다른 사업들과도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크레드(Cred) 개요

크레드는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든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분산형 글로벌 오픈 액세스 대출 플랫폼이다. 과거 페이팔의 금융기술 분야 베테랑들이 설립한 크레드의 사명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누구든지 저비용 신용상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회사의 LBA 토큰은 미국을 포함 180여 국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ycred.io)를 참조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을 팔로우 하면 된다.

유니버설 프로토콜 얼라이언스(Universal Protocol Alliance) 개요

유니버설 프로토콜 얼라이언스(Universal Protocol Alliance, UP)는 암호화폐 업체와 블록체인 선구자들의 연대 조직으로 디지털 자산을 보다 접근하기 쉽고 안전하며 소유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빠른 시일 내에 블록체인을 주류 금융기술 중 하나로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조직은 업홀드(Uphold), 브레이브 소프트웨어(Brave Software), 크레드(Cred), 블록체인 버클리(Blockchain at Berkeley), FBG 캐피탈(FBG Capital)로 구성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6005933/en/

올려 0 내려 0
에디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계 주요 도시 시장들, 유엔 이주협약 회의 맞아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Mayors Migration Council 발족 (2018-12-09 08:42:58)
국경없는의사회 “지중해 구조선 아쿠아리우스, 유럽의 압력으로 활동 강제 종료” (2018-12-09 08:35:5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