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대중가요] 영동리 회화나무
서울  °C
로그인 .
2024년11월18일mon


____________ seoultoday.kr | 서울오늘신문.com
한국문학방송 협력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뉴스 > 자치행정·의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양시, ‘전지적 광양 시점’ 감각적인 홍보 동영상 제작해

광양의 사색사미 감성 여행지 전략적 홍보로 관광활성화 기대
등록날짜 [ 2019년02월15일 20시31분 ]

광양시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뉴미디어 시대에 걸맞은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관광 홍보 동영상을 새롭게 제작하고 관광 홍보에 본격 나섰다.


‘전지적 광양 시점’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광양시 홍보 동영상은 백운산권, 섬진강권, 구봉산권, 광양읍권 4개 권역의 핫플레이스를 담았다.


조선의 마지막 선비 매천 황현을 시작으로 피톤치드 가득한 힐링 스팟 백운산 자연휴양림, 하늘과 바람과 별을 품고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하는 섬진강이 은하수처럼 펼쳐진다.


환상적인 야경의 향연을 누릴 수 있는 구봉산권, 광양의 역사를 오롯이 품고 새롭게 도약하는 광양읍권까지 권역별 사색사미(四色四未)를 담았다.


이번 영상은 단순한 홍보를 넘어 광양이 지향하는 가치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알리고, 찾고 싶은 광양의 새로운 관광 패러다임을 열어가기 위해 감성적인 배경음악, 톡톡 튀는 나레이션, 짧고 간결한 영상으로 전달력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완성되었다.


시는 이번 영상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과 최근 가장 영향력 있는 플랫폼인 유튜브 마케팅에 적극 활용해 영상을 선호하는 미래 고객 확보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명덕 관광진흥팀장은 “흥미롭고 차별화된 퀄리티를 갖춘 이번 영상은 관공서의 틀을 깨고 관광객 입장에서 참신함을 담았다.”며, “관광 인지도가 낮은 광양에 청년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에디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순 농기계 임대사업, 농가에 ‘효자 노릇’ 톡톡 (2019-02-15 20:33:33)
순천시, 3·1운동 100주년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출범! (2019-02-15 20:25:5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