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군수 김산)은 다음 달 15일까지 무안군의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발굴하고 지역 소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생동감 있게 전달할 ‘SNS 서포터즈’30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무안군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람으로 신청은 무안군 홈페이지(www.muan.go.kr)에 있는 지원서 및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를 다운로드 후 무안군 SNS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SNS 서포터즈는 위촉일로부터 1년 간 SNS를 통해 무안군의 행사, 관광지, 볼거리 등을 소재로 생생한 현장 홍보 기사를 작성하여 무안군을 알리게 되며 참여활동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또한, 서포터즈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간담회 및 교육, 무안군 관광 팸투어, 가 실시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인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추가로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결과발표는 다음 달 18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무안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SNS를 통해 서포터즈들이 참신한 시각으로 생동감 넘치는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 무안군을 널리 알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선발된 제1기 SNS 서포터즈는 다양한 SNS 매체로 축제나 각종 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나누며 무안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