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리즈의료생활협동조합(이사장 유광순) 2019년 제5차 정기총회가 지난 3월19일 오후 6시 구로역 프로포즈(구 나인스에비뉴)에서 이성 구청장, 박칠성 구로구의회의장, 이광표원장, 조연행 한국소비자연합회장 등 조합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유광순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정기총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 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또한 의료생협 자원봉사단과 강남리즈 산악회여러분들, 사랑나눔 행복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협조하여 주신 봉사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고, 이성 구청장은 축사에서 “강남리즈의료생협이 조합원들의 협조로 이제는 자리를 잡았다”고 말했다.
이날 위옥량 조합원에게는 활발한 조합 밴드 활동으로 표창장을 수여 했다.
정기총회에서는 감사보고, 의안심사, 2018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승인의 건, 또한 2019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승인의 건, 대의원 연임 및 추가 선출 승인의 건 등을 다뤘다.
특히 조합의 이용율을 높이기 위해 홍보대책과 자원봉사 활동. 조합원 무료접종. 장학사업. 녹색장터. 나눔김장담그기. 장보기. 산악회 등 각종 지역 환원사업등을 지속적으로 협조 해 달라고 주문했다.
강남리즈의료생활협동조합 임원은 아래와 같다.
▲이사장 유광순 ▲이사 강명숙, 신미연, 안경의, 김응선, 박중수, 정점숙, 심영효, 이미영, 오은희 ▲감사 이재곤, 황규태 등 조합원 120명이 있다.
<김유권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