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월 22일 구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사랑의 쌀’100포대를 기증했다.
구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보살핌이 필요한 지역 아동 및 청소년 보호를 위하여 교육,복지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지역아동센터 협의체다.
적절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아동 및 청소년의 자존감을 향상시키고, 그를 통해 미래 사회의 건강한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게 뒷받침해오고 있다.
사랑의 쌀 기증식은 구로구청에서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 이성 구로구청장,구로구청 구선완 생활복지국장, 희망복지재단 최동욱국장, 이향숙 구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최형묵 구로구공립지역아동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역 아동을 위한 노력에 서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행사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에듀윌이 기증한 쌀은 구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산하 총 24개 아동센터에 배분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구로구공립지역아동센터 최형묵 센터장은 “최근 경제상황으로 기부 문화 경색에 대한 우려가 많은 가운데, 지역 아동을 위한 에듀윌의쌀 기부는 어느 때보다 의미 있게 다가온다.
기증해주신 쌀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잘 활용토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한 기부는 언제나 기쁜 일이다. 앞으로도 사랑의 쌀 나눔을 비롯, 에듀윌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활용해 아동·청소년의 미래를 보호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