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대중가요] 영동리 회화나무
서울  °C
로그인 .
2024년11월27일wed


____________ seoultoday.kr | 서울오늘신문.com
한국문학방송 협력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뉴스 > 관광/여행/민속/축제/명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생에 한 번 무한질주! 인제 스피디움 서킷주행!

등록날짜 [ 2019년07월01일 10시28분 ]


 

2014년 5월 1일 개장한 인제 스피디움은 드라이빙 복합문화공간이다. 레이싱 경기가 열리는 레이싱 전용 경기장이면서, 일반인들도 경주장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곳의 서킷은 연장 3.908km로 한국적 산악지형을 표방하는 다양한 높낮이의 트랙으로 각광받는다. 일반인도 라이선스 취득 후 본인 차량으로 서킷 주행이 가능한 라이선스 취득 프로그램과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차량에 동승하는 서킷택시, 선두 차량을 따라 서킷을 돌아보는 서킷사파리, 카트를 타고 달리는 서킷카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서킷주행 외에도 일반도로와 오프로드를 달려볼 수 있는 ATV 체험존을 운영하며 어린이 실내놀이터인 브로키즈하우스, 서킷을 전망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챔피언스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스피디움의 엑티브와 주변 자연의 조용한 정취는 여행의 조화를 맞춰줄 것이다. 원대리에 자리한 속삭이는 자작나무숲과 스피디움에서 멀지 않은 하추자연휴양림을 추천한다. 또 인제군청 인근의 인제산촌민속박물관에서 강원도 산촌의 역사 문화를 만나보고, 박인환문학관과 목공예전시관 등 주변을 돌아보면, 인제의 다채로운 매력공간을 만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표천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해에 숨겨둔 나의 ‘전망 좋은 방’, 묵호동 논골담길 (2019-07-05 09:26:27)
바람으로 완성되는 여행, 고성 바우지움조각미술관과 서핑 (2019-07-01 10:27:3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