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동양미래대학교가 오는 13일까지 ‘RE-Start Guro 청년 CEO 유튜브 크리에이터 창업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창업교실은 대학과 지역의 협력적 관계를 통해 도시 활력을 증진시키는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구로구, 서울시, 동양미래대학교가 손을 잡고 사업을 전개한다.
강좌는 동양미래대학교 두드림센터(중앙로6길 16, 2층)에서 내달 19일부터 9월 18일까지 10회에 걸쳐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2~5시 열린다.
유튜브를 활용한 1인 방송콘텐츠 제작자를 양성하기 위한 강연으로 기획, 제작, 편집, 운영전략 등 실무교육으로 구성된다. 실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전문가의 경험과 조언도 들을 수 있다.
모집 인원은 25명 내외. 대학 재학생, 구로구 거주자 또는 재직자로 40세 미만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자가 적을 경우 40세 이상도 수강 가능하다. 개인 노트북을 소지해야 한다.
수강을 희망하는 이는 온라인(https://forms.gle/rP7KK4K1p7qTnjQo8)으로 신청하거나 블로그(https://blog.naver.com/dy_campustown/)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campus@dongyang.ac.kr)로 제출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다.
문의) 동양미래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2610-5179.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