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한기)가 주관하는 ‘2019년 보훈가족 초청 사랑나눔 행사’ 지난 17일 오후 4시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과 8층 만찬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와 복지소외계층 발굴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한 9개소 보훈단체 회원 중 저소득 600여명을 대상으로 국가유공자 및 가족들의 헌신과 국가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기리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이성 구청장, 김재식 자유한국당 구로갑 당협위원장, 이호성 정의당 구로지역위원장, 구로구의회 곽윤희, 최숙자, 조미향, 이명숙, 노경숙 의원과 박종명 안보단체협의회장, 이홍균 6.25참전유공자회장 등 안보-보훈단체 월남전 참전자회, 광복회, 상이군경회, 전몰군경유족회, 전몰군경미망인회, 무공수훈자회, 특수임무유공자회, 고엽제전우회 등 9개 단체회장과 회원, 가족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식전 축하공연에서 ‘은삼이 각설이’팀의 품바공연과 배우 차희연과 윈드 오케스트라 축하공연에 이어 2부 본 행사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인사말, 축사에 이어 트로트 신동 정동원의 축하공연과 트로트 가수 김연숙의 축하공연으로 흥을 돋웠다.
2부 행사가 끝난 후 6시부터 8층 웨딩시티로 이동해 뷔페 만찬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