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詩쿵](제125회) '입'
서울  °C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9월26일sat


____________ seoultoday.kr | 서울오늘신문.com
한국문학방송 협력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순수문예지 ‘문학광장’ 84호 나왔다

시·수필 신인문학상 당선작, 심사평. 소감 등 실려
등록날짜 [ 2020년09월02일 13시33분 ]

구로지역의 순수 문학잡지인 격월간 '문학광장'(발행인 김옥자)이 지난 1일자로 2020년 9-10월호인 통권 제84를 발간했다.

 

이번 84호에는 김옥자 발행인의 ‘苦盡甘來 文學’과 허남기 문학광장 문예대학 부학장의 ‘初心, 그 첫걸음처럼 글을 쓰는 마음’ 주제로 권두언이 실렸다.

 

‘9-10월 여는시’에는 김유권(구로오늘신문 대표)시인의 ‘내가 앉은 바다와 그 가슴’이 실렸고, ‘이달의 시인’엔 이순분 시인의 ‘비 오는 날 풍경’외 4편과 ‘이달의 수필가’엔 장광현씨의 ‘산행, 일상 탈출’외 1편이 게재됐다.

 

신작詩로는 곽혜숙, 김선균, 송순옥, 이재철, 이회원, 장진천, 엘튼정, 최경순 시인 등 25명 회원들의 주옥같은 詩가 수록 됐고 신작수필엔 기라성. 김만수 수필가의 작품이 실렸다.

 

또 신작소설에는 고승우씨 작품과, 신작동화엔 김동미 작가의 작품이 게재됐다.

 

또한 신인문학상 당선작으로 시부문에 정석수씨, 정엄니씨, 최한수씨, 황정훈씨와, 그리고 수필부문에 권영순씨, 김금희씨, 박 경씨의 작품 및 당선 소감과 전문가 심사평이 자세하게 실렸다.

 

특집으론 김중위 전 환경부장관(수필가)의 초대칼럼 ‘고디이바 부인 이야기’와 김선균 황금찬 시맥회 위원장의 ‘제6회 황금찬 문학상 시상식을 마치고’가 실렸다. 또 한병진 시인(문학광장 카페운영위원장)의 ‘나의 문학관’이 게재됐다.

 

<채홍길 기자>

올려 0 내려 0
채홍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연숙 시인 첫 시집 ‘흐르는 물은 시간의 게스트하우스다’ 펴내 (2020-09-03 15:40:03)
[詩쿵](제120회) '견딜 수 없네' (2020-08-26 18:53:0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