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가 2021학년도 온라인 정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구는 “수험생들에게 대학별 정시 모집 정보와 맞춤형 지원전략을 제공하는 2021학년도 대입 정시설명회를 마련한다”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설명회 영상을 사전에 녹화해 온라인으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8일 오전 9시 구로구 유튜브 채널과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수험생과 학부모는 본인이 편한 시간에 시청하면 된다.
이치우 비상교육 입시평가소장이 강사로 나서 ▲수능 결과 분석 ▲수시 정시 적합성 진단 ▲정시 주요대학 요강 분석 ▲정시 특징 및 합격전략 등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회 자료집과 정시 배치표는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구로구는 이달 2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정시 대비 특별 진학상담도 운영한다.
전·현직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 교사들이 수능성적과 생활기록부를 분석해 수험생별 일대일 상담을 실시한다. 상담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edu.guro.go.kr/study)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60명 선착순 마감.
이광형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정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좋은 결실을 맺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구청 교육지원과 860-3028.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