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의회 이재만의원이 지난 27일 매봉배드민턴 클럽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왼쪽으로부터 매봉클럽 김종찬 회장, 이재만 의원(가운데), 오른쪽은 노삼근 전 회장>
구로구의회 이재만의원(고척1·2,개봉1동)은 구로구의회 제302회 정례회를 마치고 지난 27일 매봉배드민턴클럽 회원들로부터 배드민턴장 환경 및 시설개선에 노력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재만 의원은 행정기획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체육활동에 남다른 관심으로 매봉산 잣절공원에 위치한 매봉클럽배드민턴 생활체육시설의 보수 등 정비는 물론 클럽동호회원들의 생활체육활동을 편리하게 이용토록 지원하는 등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한 노력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날 매봉클럽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매봉배드민턴클럽 김종찬 회장은 “이 의원은 구로구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확대에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클럽의 발전과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편의와 건강 증진을 위한 환경 개선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감사패 증정 이유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이 의원은 “매봉배드민턴장처럼 지역주민들을 위한 생활체육의 활성화 와 시설 및 환경 개선에 많은 관심과 더 노력하라는 뜻의 감사패로 알고 앞으로 더욱 좋은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