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남승우) 신도림생활체육관은 최근 고객소통 및 SNS홍보 활성화를 위한 ‘2022년 고객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고객서포터즈는 공공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고객 참여 제도로 3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며 신도림생활체육관 이용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서비스 개선 의견을 고객의 입장에서 전달하고, SNS를 통해 고객의 시선으로 신도림생활체육관 관련 소식을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이렇게 전달된 의견들을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공공서비스 제공을 실현해 나갈 방침이다.
공단 남승우이사장은 “신도림생활체육관 고객서포터즈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체육시설 이용 편의성 증진 및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상생 경영을 통해 차별화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