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거주 또는 소재 고교 재학 수험생·N수생 대상
인문‧수리 논술특강, 개별상담, 자기소개서 1대1상담
구로구(구청장 문헌일)가 2023학년도 대입 수시대비 특강과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구는 “구로구 거주 또는 관내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수험생 및 N수생을 대상으로 논술특강과 맞춤형 상담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대입 수시대비 논술특강(인문, 수리)을 개강한다.
논술 답안 작성법과 첨삭 지도로 이뤄지는 이번 특강은 이달 25일부터 4회에 걸쳐 열린다.
인문과 수리 각 2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4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입 수시대비 개별집중상담도 진행한다.
내달 13일 개인별로 맞춤형 입시정보와 대학지원 전략 상담을 해준다.
신청을 원하는 이는 18일 오전 10시부터 8월 5일 오후 6시까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 8월 27일에는 자기소개서 1대1 상담이 열린다.
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 자료를 통해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운영하며 18일 오전 10시부터 8월 5일 오후 6시까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으로 생활기록부 사본과 자기소개서(1순위 학교)를 메일(soeun011@guro.go.kr)로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구로학습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상익 교육지원과장은 “이외에 대학 진학 상담을 상시 운영 중이고 수시설명회, 입시설명회, 면접 프로그램도 진행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의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