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구로구지회 2023년 정기총회가 지난 2월8일 오전 11시 구로구지회 대강당에서 함태호 회장, 경로당 회장, 문헌일 구청장, 이인영-윤건영 국회의원 등 각계 인사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사)대한노인회 구로구지회(회장 함태호) 2023년 정기총회가 지난 2월 8일 오전 11시 구로구지회 대강당에서 경로당 회장, 문헌일 구청장, 이인영-윤건영 국회의원, 곽윤희 구로구의회 의장, 서울시의회 박칠성-서상열 시의원, 구의원 15명 등 모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손용식 지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참석 내빈 소개와 함태호 지회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문헌일 구청장, 이인영-윤건영 국회의원, 곽윤희 구로구의회 의장 등 내빈 축사로 1부 행사를 마쳤다.
함태호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중에도 저희 노인회 정기총회 행사에 참석해 주신 문헌일 구청장님, 이인영-윤건영 국회의원님, 곽윤희 구로구의회 의장님 등 내빈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에 구청에서 경로당 회장님들의 활동비를 올려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정기총회 2022년도 감사보고, 주요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주요사업 등을 심의 의결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