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리즈의료생활협동조합 2023년 제9차 정기총회가 지난 3월16일 오후 5시 구로동 제이오스티엘웨딩홀에서 각계 인사와 조합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김종우 강남리즈의료생활협동조합 봉사단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이사장 인사, 축사, 유공 조합원 표창, 감사보고, 의안심의(2022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승인의 건, 2023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승인의 건, 이사장 선출 건 등 순으로 진행됐다.
유광순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저희 강남리즈는 지역사회를 위해 협동하고 어려운 지역 주민을 돕고 상부상조한다는 한결같고 변함없는 마음입니다. 코로나19로 의료업계가 힘든 상황 에서도 물질보다 헌신의 마음으로 극복해 왔다”고 말하고 “좋은일에 마음을 쓰고자 하는 고민과 열정이 지금의 강남리즈의료생협을 만들었다고 자부합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저를 믿고 함께 해주신 조합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했다.
강남리즈의료생활협동조합은 지난 2014년 3월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4월 서울시로부터 인가 받고, 지난 9년간 조합원 총 1,298명을 거느리고 있다. 산하에 강남리즈 자원봉사단과 산악회가 있다.
주요 임원진을 보면 다음과 같다.
◇이사장 : 유광순 ▲이사 : 강명숙, 신미연, 안경의, 김응선, 정점숙, 심영효, 이송윤 ▲감사 : 이재곤, 박중수씨 등이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