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문수)은 청렴활동의 자발적 참여 유도 및 생활 속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남부교육지원청만의 새로운 청렴정책 체험형 홍보 플랫폼인 ‘남부청렴메타버스’명칭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부청렴메타버스’는 청렴에 대한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일상 속 청렴실천을 위하여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남부교육지원청이 2022년 9월부터 구축하여 운영 중인 네이버 젭(ZEP)상의 체험형 청렴홍보 플랫폼이다.
‘서울남부교육지원청 남부청렴메타버스 명칭 공모전’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시민 등 서울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5월 10일까지 이메일(ummbam@sen.go.kr)로 접수하거나, ‘남부청렴메타버스’에 접속(☞ https://zep.us/play/yPvdZk)하여 연결 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명칭을 대상으로 내부 심사를 통해 3개의 명칭을 선정하고 이후 전 직원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명칭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에 대해서는 20만원의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우수상 2명에 대해서는 10만원의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시상할 계획이다.
이문수 서울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은 “서울남부교육지원청만의 독창적이고 개성있는 청렴 홍보 플랫폼 운영을 위해 이번 공모전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라며, 청렴 정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생활 속 청렴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남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서울남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감사팀 (02-2165-21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