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5동 주민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9일 오전 11시 구로5동 소재 제중요양병원 1층 로비에서 원충희 제중의료복지재단 이사장, 권기우 구로5동장, 이한기 구로5동 주민자치위원장, 김현숙 서울시어린이집현합회장과 주민자치위원, 봉사단체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로5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2023년 말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구로5동 주민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한기)는 지난 9일 말복(10일)을 하루 앞두고 오전 11시 구로5동 소재 제중요양병원 1층 로비에서 원충희 제중의료복지재단 이사장, 권기우 구로5동장, 이한기 구로5동 주민자치위원장, 김현숙 서울시어린이집현합회장과 주민자치위원, 봉사단체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로5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2023년 말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후원한 원충희 재단이사장은 “말복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복지 사각지대에 계신 어르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자고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한기 주민자치위원장은 “연일 폭염으로 지치신 거동불편 어르신 분들께서 복날을 맞아 삼계탕으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무더위를 이겨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따뜻한 동행’을 구로5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주민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물품은 구로5동 저소득 거동불편 어르신 30가구에 동 복지사, 봉사단이 직접 방문, 삼계탕을 전달했다.
<채홍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