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구로구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사랑의 김치’나눔 전달식을 지난 11월 29일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원된 김치는 구로구 내 동주민센터 및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1,600세대의 저소득 가정(각 10kg)으로 전달됐다.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이사장 이선옥)은 구로구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사랑의 김치’나눔 전달식을 지난 11월 29일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원된 김치는 구로구 내 동주민센터 및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1,600세대의 저소득 가정(각 10kg)으로 전달됐다.
이선옥 이사장은“경제적 상황으로 인해 사회적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 지금, 작은 나눔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저소득가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홍대선 ㈜새울 대표이사가 더 유익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07년 설립됐다. 주요 복지사업으로는 주거환경개선사업, 저소득가정 밑반찬 지원, 결혼식 지원, 우리산 지킴이활동, 의료비 지원, 사랑의 김치 및 의류 등 다양한 자원들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으로써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가는 데 기여하고 있다.
<김유권 기자>
|